• 홈페이지로고
    홈페이지로고
    홈페이지로고

    공지사항

    제목

    마스크배송관련 공지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20-03-31

    조회수33,754

    안녕하세요 
    많이 기다리시는 고객님들께 답변이 늦은 점 죄송합니다.
     
    어떤 분이 그러셨어요. 저 업체는 한번도 약속을 어긴적이 없다.
    가슴에 사무쳤습니다.
    그말.
    평상시 저희는 업체들에 원료와 부자재 혹은 일부는 상품도 공급받습니다.
    한국은 신용사회로 저희는 서로 간에 약속을 하며, 서로 지켜왔어요.
    제가 여러분께 약속을 지키지 못했으며, 제가 그 이유로 날짜를 확답하지 못하고 있어요.
    날짜를 확답했으나 정부, 공장, 원자재, 계약업체. 누구든 하나의 문제로 공급이 지연되면 저는 약속을 못지킨게 되기 때문입니다. 
     
    현상황: 하루에 몇천개씩 배송중입니다. 아시듯이 아레카 kf94 마스크가 가품이라는 논란이 있었어요. 현재 그건은 식약처 문의중에 있으며, 4월3일 답변이 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답변이 나오는대로  공지하겠습니다.
    그 사건은 저희가 공장이 아닌곳에서의 마스크 수급을 주저하게 하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계약진행건: 현재 5억원 가량의 계약금이 지불되었습니다. 3240원에 구매하신 고객님들, 공장에서의 직접 매입이 아니라면 배송이 어려워진점 알려드립니다. 그 이유는 네이버의 수수료와 부가세마저 지불할 수 없는 가격이기때문입니다. 몇분께는 손해를 보면서 배송하였으나 모든 분께 그리할수는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하지만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에게 배송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원인 첫번째.
    공장은 식약처에서 갑자기 울산으로의 공적물량을 늘려서 납품하지 못했다는 말을 하였어요. 정부에 손해배상을 청구하고 했다는 식약차직원의 언급과 함께요.
     
    원인 두번째, 또 지난주 필터부족으로 공장이 섰다고 하였고 계약업체는 그것을 확인하고 필터확보에 나섰어요. 
    만약에 고객님께서 KF94용 필터 수급에 관한 고급정보를 가지고 계시다면 나누어주시기를 바랍니다.
     
    원인 세번째, 저는 이것을 추측합니다. 공장은 물량을 빼돌리고있다. 식약처직원마저 계약을 이행하지못하는 곳에 대해 정부에 고소를 하라고 으름장을 놓는 바, 공장은 일부 물량을 비공식적으로 빼돌리고 있다. 공적물량이나 계약을 통해 얻지 못하는 이익을, 빼돌림으로 실현하고 있다.
    이렇게 추측합니다.
    정부관계자께서 이글을 보신다면 마스크제조공장이 계약업체와의 거래를 이행하지 않고 물량을 빼돌리는것에 대한 조사진행 요청드립니다.
     
    계약업체외 당사는 이에 대한 각각의 대안을 실행하고있습니다.
    제가 지난주 얻은 정보에 의하면 대한민국의 마스크는 지난 주에 일반물량으로 거의 나가지 못했다고 전해들었습니다. 저희 뿐 아니라 135개 제조공장, 대부분의 상황이라 생각됩니다.
     
    계약업체는 조속한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점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
    오늘이라도 일정물량의 배송을 약속하셨으나, 저희가 수급받는 순간, 여러분들께 공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 한분 한분께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마스크공급이 안정이 된 그때, 여러분께 날짜별 마스크공급 공지하겠습니다.
    기다리고 보여주신 당신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저 건강전문가 박선희. 좀더 노력해서 늦은분께 마스크와 함께 다른 아이템 같이 보내고 싶어요.
    노력중입니다.
    당신의 위로와 격려가 제게 힘이 됩니다.

     
    근황이 몹시 궁금하신분
    조금 조금씩 업로드 됩니다.
    페이스북참조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김강열

    | 2020-03-31

    추천0반대0댓글

    3월4일 마스크 주문했는데 언제 배송되나요?
    시간이 너무 지나서 기다리는데 지칩니다.
    해가든 홈페이지에서 비회원으로 주문했어요
    AB20003040005
    전화도 안받고 답변도 없어서 이렇게 다시 문의합니다.
    답변을 해주시던지 전화를 해주시던지 해주세요.
    공지도 없고 답변도 없고 전화도 안받고 너무하네요.
    그럼,3240원에 구매했는데 배송이 안된다는건가요?
    정확한 답변 부탁합니다.답변 없으면 취소하겠습니다.

    김강열

    | 2020-03-31

    추천0반대0댓글

    주문취소 신청 했습니다.
    주문취소및 카드결제 취소 신청 해주세요

    이강일

    | 2020-03-31

    추천0반대0댓글

    대표님..글이 너무 장황해요..게다가 뭐라고 하는건지도 모르겠어요
    저희가 이런 내용이 궁금한게 아니에요..
    주문한 물건을 언제까지 받을 수 있느냐만 알려주면 되요

    3240원에 대표님이 팔았잖아요..그럼 책임을 져야죠
    물건 판다고 해놓고 물량 확보도 제대로 안한건 대표님이잖아요..그 책임을 왜 소비자한테 떠넘겨요
    그래서 3240원에 산 사람들은 언제 받을 수 있는건데요? 이걸 말해줘야죠..이게 궁금한건데..

    저 긴 글에 필요한 정보는 하나도 없어요
    그리고 공장이 물량을 빼돌리고 있다고 의심하는 글을 썼는데..개인이 그런 의심은 할 수 있겠지만, 사업장 공지사항에 올리려면 증거라도 올리면서 이야기를 해야죠..아무런 근거도 없이 이런 글 쓰시면 그냥 악성 루머만 유포하는거잖아요..

    마스크만 아니었어도 여기에 가입해서 글 쓸 일은 없었을거에요..

    쓸데없는 소리는 말고 물건 배송을 언제 어떻게 하겠다만 제대로 알려주길 바래요..

    이숙자

    | 2020-04-01

    추천0반대0댓글

    3월 6일 홈페이지 방문해서 구입했습니다.그리고 대금은 계좌이체로 송금 했구요.
    국민 모두가 긴급하고 어려운 상황이라 이해했습니다.
    그래, 나보다 더 긴급한 사람에게 가면 되었지 하고 단 한번도 글을 달거나 묻지도 따지지도 않았구요.
    지금도 그 마음에는 별반 다름이 없구요.
    그런데 윗글을 읽고 의문점이 생겼습니다.
    3,240원에 구입한 사람들은 공급해 줄 수 없다는 것인지 분명하지 않구요, 그렇다면 그 사후 조치는 어떻게 하시겠다는 것인지 애매모호한 답변으로 들립니다.
    계약해지하시고 돌려 주시겠다는 것인지요?
    그렇다면 언제까지 환불하실 것인지 확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비회원으로 구입했구요, 이글을 올리기 위해 회원 가입했습니다.
    혹 구입자명이 아들 이름으로 구입했을 수도 있습니다. ( 이윤범)

    백예솔

    | 2020-04-03

    추천0반대0댓글

    홈페이지에서 주문번호 AB2003060010로 주문하였습니다
    3.24에 전화로 취소하였으나 일주일이 넘어도 취소가 안되길래
    카드사에 전화했더니 취소처리다 되지않았다고 합니다
    취소해주세요 빨리

    유태희

    | 2020-04-04

    추천0반대0댓글

    1달넘게 지켜보고있는데... 구구절절 말도안되는 핑계만...
    손해보면서 장사하고있다고요? 몇분은 3240원 배송했지만 지금부터는 힘들다구요?
    이익이 많이나면 고객한테 이익금 돌려주나요? ....아니잖아요?
    손해나면 계약파기하고 고객에게 책임을 전가하는게 말이됩니까?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