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많이 기다리시는 고객님들께 답변이 늦은 점 죄송합니다.
어떤 분이 그러셨어요. 저 업체는 한번도 약속을 어긴적이 없다.
가슴에 사무쳤습니다.
그말.
평상시 저희는 업체들에 원료와 부자재 혹은 일부는 상품도 공급받습니다.
한국은 신용사회로 저희는 서로 간에 약속을 하며, 서로 지켜왔어요.
제가 여러분께 약속을 지키지 못했으며, 제가 그 이유로 날짜를 확답하지 못하고 있어요.
날짜를 확답했으나 정부, 공장, 원자재, 계약업체. 누구든 하나의 문제로 공급이 지연되면 저는 약속을 못지킨게 되기 때문입니다.
현상황: 하루에 몇천개씩 배송중입니다. 아시듯이 아레카 kf94 마스크가 가품이라는 논란이 있었어요. 현재 그건은 식약처 문의중에 있으며, 4월3일 답변이 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답변이 나오는대로 공지하겠습니다.
그 사건은 저희가 공장이 아닌곳에서의 마스크 수급을 주저하게 하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계약진행건: 현재 5억원 가량의 계약금이 지불되었습니다. 3240원에 구매하신 고객님들, 공장에서의 직접 매입이 아니라면 배송이 어려워진점 알려드립니다. 그 이유는 네이버의 수수료와 부가세마저 지불할 수 없는 가격이기때문입니다. 몇분께는 손해를 보면서 배송하였으나 모든 분께 그리할수는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하지만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에게 배송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원인 첫번째.
공장은 식약처에서 갑자기 울산으로의 공적물량을 늘려서 납품하지 못했다는 말을 하였어요. 정부에 손해배상을 청구하고 했다는 식약차직원의 언급과 함께요.
원인 두번째, 또 지난주 필터부족으로 공장이 섰다고 하였고 계약업체는 그것을 확인하고 필터확보에 나섰어요.
만약에 고객님께서 KF94용 필터 수급에 관한 고급정보를 가지고 계시다면 나누어주시기를 바랍니다.
원인 세번째, 저는 이것을 추측합니다. 공장은 물량을 빼돌리고있다. 식약처직원마저 계약을 이행하지못하는 곳에 대해 정부에 고소를 하라고 으름장을 놓는 바, 공장은 일부 물량을 비공식적으로 빼돌리고 있다. 공적물량이나 계약을 통해 얻지 못하는 이익을, 빼돌림으로 실현하고 있다.
이렇게 추측합니다.
정부관계자께서 이글을 보신다면 마스크제조공장이 계약업체와의 거래를 이행하지 않고 물량을 빼돌리는것에 대한 조사진행 요청드립니다.
계약업체외 당사는 이에 대한 각각의 대안을 실행하고있습니다.
제가 지난주 얻은 정보에 의하면 대한민국의 마스크는 지난 주에 일반물량으로 거의 나가지 못했다고 전해들었습니다. 저희 뿐 아니라 135개 제조공장, 대부분의 상황이라 생각됩니다.
계약업체는 조속한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점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
오늘이라도 일정물량의 배송을 약속하셨으나, 저희가 수급받는 순간, 여러분들께 공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 한분 한분께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마스크공급이 안정이 된 그때, 여러분께 날짜별 마스크공급 공지하겠습니다.
기다리고 보여주신 당신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저 건강전문가 박선희. 좀더 노력해서 늦은분께 마스크와 함께 다른 아이템 같이 보내고 싶어요.
노력중입니다.
당신의 위로와 격려가 제게 힘이 됩니다.
근황이 몹시 궁금하신분
조금 조금씩 업로드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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