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페이지로고
    홈페이지로고
    홈페이지로고

    해가든 묻고답하기

    제목

    Image 향상 및 매출극대화 방안 제언 !!!

    등록자손님

    등록일2002-05-03

    조회수22,077

    Image 향상 및 매출극대화 방안 제안 !!!

    안녕하십니까, 아이본 인터내셔날의 윤 인 필입니다.

    먼저, 귀사의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하오며, 임의대로 글월 올린 점 사과드립니다.

    저희는 화학합성품이 아닌 순수 천연추출성분으로 만든 식품선도유지,

    소독 살균 및 냄새제거의 3중효과를 내는 순수 우리 기술로 만든 "박토시드

    (BACTOCIDE)"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BACTOCIDE는 Bacteria와 Cide의 합성어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withclean.com에 있습니다.

    0.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허가받은 식품 선도 유지 및 소독살균을 위한 식품첨가물입니다.

    (경인식약 제 101호)

    0. 미국 FDA 승인성분(GFSE)을 포함하여 천연 항균성 물질과 천연 탈취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0. 다량의 천연 아스코르빈산, 나린진 및 토코페롤을 함유하고 있어 탁월한 살균, 정균작용

    을 합니다.

    0. 기존의 염소계 제품이나 알코올을 다량 함유한 화학적 합성품과는 달리 인체에 전혀 무

    해한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0. 완전 분해성 물질로 상하수관을 통해 배출되어도 환경에 전혀 해가 없습니다.(환경친화

    성)

    특히 냄새제거부문에서는, 기존의 냄새제거제들은 단순히 냄새를 덮어씌우는 정도이며, 그


    향이 독한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제품은 인체에 전혀 무해하며, 강력소독살균이 되며, 그

    향이 대체적으로 무난한 연한 은은한 녹차향이 나는 게 특색입니다.

    현재 특허 출원중에 있으며, 카톨릭의대, 한국화학시험연구원 등에서 소독살균력이 우수하

    다는 판정을 받았습니다. 식품공전에 등재된 식품첨가제 승인성분이며 경인식약청

    제101호로 식품첨가물로 허가받았습니다. 미국 FDA승인성분으로 만들었습니다.

    냉장고, 에어컨, 주방, 바닥, 각종 시트 및 식탁 등에 뿌려만 주면 소독 살균 OK입니

    다.

    특히, 음식물이나 음식물 운반시 뿌려만 주면 안심소독 살균 OK입니다.

    그리고 공장생산시설물에 뿌리거나 배관을 통과만 시켜주십시오. 그리고 바닥에 분

    무만 해주세요. 소독살균 OK입니다.

    최근 TV나 신문 등 각종 매스컴에서 보듯이, 패스트 푸드점들중의 상당수가 특히 삶지

    않은 야채류가 많이 들어가 있는 햄버거류 등에서 콜레라 원인균인 황색 포도상구균이 다량

    검출되었습니다. 이에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는 집중 조사에 착수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물론 그 동안 쌓아 온 회사 및 제품 Image에 심한 타격을 입었음은 두말 할 나위가 없습

    니다.

    귀 사의 보다 나은 Image제고에 적극 기여를 하고 싶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지구 온난화 현상이 잦은 시대에는 온갖 세균이 기생하기 좋죠. 단체급식

    의 경우, 이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학교나 기업단체 거래처에도 좋은 회사 Image를 심어줄

    겁니다.


    현재, 저희는 병원, 호텔, 연수원, 케이터링업체, 대형일식음식점, 대형한식음식점, 식음료

    제조공장, 우유제조공장 및 유치원 등에 납품 및 계획중에 있습니다.

    다음은 저희가 외식컨설팅업체에 처음에 제안했던 내용을 그대로 옮긴 것입니다.

    *****음식점에서는 위생 소독 살균 세척제인 "박토시드(BACTOCIDE)"를 사용

    합니다.*****

    ** 음식점에 근무하는 종업원은 주방, 그리고 식탁 등을 청소할 때 "박토시드

    (BACTOCIDE)"를 뿌리고 반드시 하얀 깨끗한 행주로 닦아줍니다. 이로 인하여 손님

    들에게는 "위생적인 용품을 사용하면서 손님들의 위생과 건강을 우선 생각

    하는 음식점"이라는 Good Image를 심어줄 수 있으며, 바로 단골고객화, 충성고객화할

    수 있는 것입니다.

    기존의 음식점에서 행하는 행태는 단순히 젖은 행주로 식탁을 훔치거나 또는 소주를 약간

    부어 식탁을 훔치는 정도입니다. 이러한 모습을 손님들이 봤을 때 과연 어떠한 느낌을 받겠

    습니까. 따라서 위의 "박토시드(BACTOCIDE)"를 사용하는 모습을 일부러라도 손

    님들에게 보여줌으로써 타 음식점과의 차별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것입니다.

    물론 음식 맛과 기타 친절서비스 등은 기본입니다.

    현대의 음식점은 단순히 음식만 먹고 가는 곳이 아닌, 편안하고 위생적

    이며 아늑한 휴식공간이 되야만 합니다.

    작금의 시대는 위생, 건강부문에 상당한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현상은


    시간이 가면 갈수록 더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TV홈쇼핑사에서의 건강관련 제품이 차지하

    는 매출비중이 총 매출액의 70%이상 차지하고 있는 것만 보아도 알 수 있습니다.

    ** 또한 음식점에서는 쿠폰을 만들어 일정 횟수이상 방문한 손님한테는 위생 소독 살균 세

    척제인 이 "박토시드(BACTOCIDE)"를 사은품으로 주는 방안도 고려할만 합니다.

    고객의 위생을 먼저 생각한다는 뜻이 내포되어 있지요. 주부고객들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요즘 TV홈쇼핑사에서는 주부고객을 잡기에 다들 혈안이 되고 있습니다. 이는 비단 주부

    들만이 상품을 구매한다는 개념이 아닌, 아내가, 엄마가 좋아하는 제품을 선물용으로 남편들

    과 자식들이 구매하는 경향도 만만치 않다는 것입니다.

    결국 그 음식점을 다시 찾게 된다는 것이지요.

    ** 상기 "박토시드(BACTOCIDE)"제품을 이용하여 타 컨설팅업체와의 차별성을

    부각시킬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확신합니다.

    ** 음식 맛 좋고 서비스 좋으며 아늑하고 위생적인 음식점을 가고자 하는 욕망은 누구나

    가지고 있다 하겠습니다.

    ***** 이상이 모 외식컨설팅업체에 제안했던 의견입니다. 이렇게 해서 현재 회원 음식점

    들의 매출이 몰라보게 증가하고,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Image가 Good Image로 전환

    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일본에도 체인을 두고있는 외식컨설팅업체로서, 조만간 일본에도 본 제품을 접목시킬 예정

    입니다.

    귀 사의 보다 나은 Image제고에 적극 기여를 하고 싶습니다.

    모쪼록 검토하시고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연락주시면 자세한 자료 및 제품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귀사의 앞길에 탄탄대로가 시원시원히 열리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두서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 락 처 : 02) 585-6685 011)742-9480 017)362-3835

    홈페이지 : www.withclean.com

    아이본 인터내셔날(iBON International)

    윤 인 필 드림.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